블로그 이미지
컴원미디어는 출판 미디어 그룹, 글로벌콘텐츠의 자회사입니다. 필요한 분은 Globalcontents@hanmail.net으로 문의하시거나 02-488-328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콘텐츠 글로벌콘텐츠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
도서리스트 (9)
도서목록 (38)
자격증이야기 (4)
Total
Today
Yesterday

마케팅관리론

도서목록 / 2009. 1. 23. 12:14

출판사  컴원미디어
 
저자  민병권
 
 
판형/면수  국배판/ 396쪽
 
출판연도  2006

ISBN  89-955475-8-8 93320
 
 
정가  15,000원  


마케팅 능력의 제고는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이해하는데서 시작한다.
이책은 마케팅에 입문하는 학생들이나 직장에서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내용을 그림, 표 등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사례를 통해
실제 마케팅 활동의 내용들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충남대학교 경상대학 경영학과 졸업(학사)
충남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졸업(석사)
충남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졸업(박사)
한국전자통신연구소 연구원(2005년~2006년)
현, (재)한국산업관계연구원 연구위원

제1장 마케팅의 본질
제2장 마케팅 전략 수립
제3장 시장세분화와 제품차별화
제4장 표적시장 선정과 포지셔닝
제5장 마케팅조사와 정보시스템
제6장 기업의 마케팅 환경
제7장 소비자 행동
제8장 제품관리
제9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 수명주기
제10장 가격정책
제11장 유통경로관리
제12장 유통기구
제13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14장 촉진관리
제15장 인터넷 마케팅
Posted by 글로벌콘텐츠
, |